howdy.

HIGHLIGHT > GROOMING

GROOMING

피부 고민에 대한 해답, 더말로지카

피부가 예민하고 자주 트러블에 시달린다면 주목.

2020. 11. 09
더말로지카

외출할 때마다 마스크를 챙기는 게 어느덧 당연한 일상이 됐다. 하지만 피부 트러블만큼은 여전히 적응하기가 쉽지 않다. 잦은 마찰과 마스크 속 세균은 예민한 피부에 상당한 위협일 수밖에 없다. 게다가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들고 바람까지 차가워지면서 확실한 대책이 시급해졌다.

1986년에 창업자 제인 워원드(Jane Wurwand)에 의해 설립된 더말로지카(Dermalogica)는 피부 전문가들이 선택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30여 년 이상 피부를 위한 연구와 교육에 매진해온 회사의 메시지는 다음의 문장으로 요약된다. ‘피부에 좋은 것을 넣기 이전에, 피부 건강을 해치는 성분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그래서 더말로지카의 제품에는 없는 게 많다.

인공 향과 인공 색소, 라놀린, 미네랄 오일, 변성 알코올 등 논란의 여지가 있는 성분은 제작 공정에서 최대한 배제한다. 동물 실험을 금지하는 정책에서도 모든 생명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읽을 수 있다. 더말로지카는 다양한 피부 고민에 건강한 해답을 제시한다.

눈가 주름이 한 해가 다르게 깊어지고 있다면

멀티비타민 파워 펌.jpg 멀티비타민 파워 펌
인텐시브 아이 리페어. 인텐시브 아이 리페어

처음 만난 자리에서는 상대방의 눈을 가장 먼저 보게 된다. 눈 주변이 어둡고 마른 땅바닥처럼 주름까지 깊게 잡혀 있다면 아무래도 좋은 인상을 주기는 어렵다. 더말로지카의 멀티 비타민 파워 펌은 지친 눈가에 탄력과 영양을 공급하는 아이크림이다. 안티에이징 및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진 비타민 A,C,E 성분을 함유했으며, 인공 색소나 향, 파라벤, 글루텐 등은 일절 배제했다. 밀착력이 뛰어난 제형이기 때문에 사용감도 산뜻하다.

눈가가 특히 예민하거나 건조한 사람을 위한 대안도 있다. 인텐시브 아이 리페어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아보카도 추출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포도씨 오일, 아이카, 오이 등을 첨가한 제품이다. 소량만 덜어 눈꼬리 주변에 두드리듯 흡수 시켜 주면 거울을 볼 때마다 조금씩 즐거워진다.

유분은 줄이고 수분만 채우고 싶다면

스킨 스무딩 크림. 스킨 스무딩 크림
인텐시브 모이스처 밸런스 인텐시브 모이스처 밸런스

환절기가 되면 얼굴은 지저분하게 번들거리는 데도 피부 속이 불편하게 땅기는 경우를 종종 겪는다. 트레할로스, 히알루론산, 식물성 글리세린까지, 3대 수분 유지 성분을 함유한 더말로지카 스킨 스무딩 크림은 복잡한 피부 고민을 위한 쉽고 간편한 조언이다. 세포 간의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보습막을 강화시켜 당김 없이 촉촉한 상태가 48시간까지 유지된다.

어쩌면 건조함의 원인은 피부 속 박테리아일지도 모른다. 인텐시브 모이스처 밸런스는 박테리아를 감소시켜주는 안전한 미생물인 프리오바이오틱 클로렐라를 함유한 제품이다. 병풀추출물, 에키네시아, 알로에베라 등의 식물성 성분은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쉽게 자극받는 예민한 피부라면

데일리 마이크로 데일리 마이크로
멀티액티브토너 멀티액티브토너

세안은 피부 관리의 중요한 첫 단추다.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면 클렌저 하나도 대충 고를 수가 없다. 더말로지카의 스페셜 클렌징 젤은 인공 성분 대신 천연 계면활성제인 퀼라자나무의 풍부한 거품으로 노폐물을 제거한다. 수분을 단단하게 지키는 동시에 순한 밤민트와 라벤더 추출물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클렌저 하나만 바꿔도 피부는 훨씬 편안해질 수 있다.

세안을 마쳤다면 울트라 카밍 미스트나 멀티 액티브 토너를 사용할 차례다. 진저, 캐모마일, 레드 호그위드 뿌리 추출물을 사용한 울트라 카밍 미스트는 염증을 억제하고 붉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알로에와 오트 성분은 보습을 든든하게 책임진다. 강력한 수분 홀딩 효과의 라벤더와 피부 온도를 빠르게 낮춰주는 밤민트, 알로에 베라 등이 함유된 멀티 액티브 토너도 눈여겨 봐야 할 제품이다. 집에서는 물론 건조한 사무실에서도 틈날 때마다 얼굴에 스프레이할 것.

지저분한 각질이 고민이라면

프리 클렌즈 밤. 프리 클렌즈 밤
데일리 마이크로. 데일리 마이크로

피부 장벽은 지키고 노폐물은 배출한다. 더말로지카 프리클렌즈 밤은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함께 제공되는 전용 글러브에 적당량을 덜어낸 뒤 마른 얼굴에 마사지할 것. 밤 타입 제형이 녹으면서 각질과 각종 노폐물도 함께 제거해준다. 라벤더 오일을 비롯한 6가지 에센셜 오일은 피부 순환을 촉진하고 아로마 테라피 효과까지 선사한다.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 역시 솔깃한 각질 관리법을 제안한다. 단백질 분해 효과를 지닌 천연 효소를 활용해 자극 없이 각질만 녹여낸다. 쌀겨 추출물 덕분에 피부 톤까지 밝고 화사하게 정돈할 수 있다.

만성 피로에 시달리고 있다면

바디 하이드레이팅 크림 바디 하이드레이팅 크림

느긋하게 즐기는 샤워는 바쁜 하루 끝에 찾아온 소중한 휴식 같다. 따뜻한 물로 긴장을 푼 뒤에는 더말로지카의 바디 하이드레이팅 크림으로 더욱 완벽한 마무리를 할 수 있다. 사과 추출물과 사탕수수 추출물의 AHA 성분이 자극 없이 피부 결을 개선 시켜주고 레몬그라스, 라벤더, 백단향 등의 에센셜 오일은 촉촉한 보습을 책임진다. 물론 은은한 자연향의 아로마 테라피 효과도 스트레스 해소에 큰 도움을 준다.

자는 동안에도 피부가 좋아지길 원한다면

사운드 슬립 코쿤. 사운드 슬립 코쿤

피부도 푹 쉬어야 생기를 찾을 수 있다. 더말로지카의 사운드 슬립 코쿤은 잠자리에 들기 전 사용하는 나이트 멜팅 크림이다. 라벤더, 샌달우드, 파촐리 등 에센셜 오일의 아로마 테라피 효과가 숙면을 유도하고 페르시안 실크트리 추출물의 항산화 성분이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해준다. 한참을 자고 일어나도 푸석푸석한 낯빛이 고민이었다면, 반드시 고려해봐야 할 제품이다.

맨위로 가기

최근 본History已浏览0

    좋아요 위로
    1:1 SSG TALK 새 메세지 수0 프로필 이미지 1:1 SSG TALK 메시지 고객센터톡 새 메세지 수0 고객센터톡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