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 STYLE

Stay Warm in Winter
스웨덴 장인이 전하는 따뜻함, 헤스트라.
2020. 11. 02
수족냉증에 고통을 겪는 이들이라면 두려워할 만한 계절이 또다시 다가왔습니다. 다양한 일을 하며 살아가는 우리지만 모두에게나 손의 소중함은 동일할 것입니다. 이번 겨울에는 먹고 사느라 고생하는 손에게 특별한 따뜻함을 선사하는 건 어떨까요. ‘진짜’ 장인이 한 땀 한 땀 수놓은 헤스트라 장갑으로 말이죠. 하우디에서 각각의 다른 매력을 지닌 헤스트라의 장갑 4개를 준비했습니다.
추위도 막을 수 없는 운동남이라면
헤스트라 장갑이 특별한 이유는 가죽 장갑을 끼고도 신발 끈을 묶을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착용감과 사슴 가죽의 부드러운 섬세함을 잘 살려 제작했기 때문입니다. 손등 부분 3줄의 박음질이 숙련된 장인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헤스트라만의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죠. 손가락 사이에 위치한 니트와 가죽의 감각적인 배색이 멋스러운 샌드위치 코르크 제품은 스타디움 점퍼와 같이 캐주얼 룩과 매치할 때 더욱 빛을 냅니다.
헤어쉽 가죽을 닮은 섬세한 남자라면
사진에 취미가 있는 섬세한 남자라면 헤어쉽 가죽의 세밀한 아름다움을 단번에 알아차릴 수 있을 거예요. 다른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사이즈가 작아 당황할 수 있지만 높은 탄력성을 가진 헤어쉽 가죽은 시간이 지날수록 맞춤 제작한 것처럼 손에 착 붙는 완벽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80년 전통을 자랑하는 헤스트라는 손가락 사이에 쿼크(quirk)라는 삼각 가죽 패턴으로 제작되어 더욱 유연하게 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등엔 크로쉐 니트, 손바닥엔 가죽을 매치한 위트 있는 조합으로, 두 가지 매력이 공존합니다.
거친 매력의 상남자라면
세상 무서울 것 없어 보이는 상남자에게도 손은 소중합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디자인과 블랙 컬러로 가죽 장갑 본연의 매력을 살린 제품으로, 강인한 남자에게 잘 어울립니다. 고급스러운 광택이 매력적인 부드러운 양가죽으로 제작됐고 손목 부분에 실버 컬러의 투 버튼을 더해 클래식함을 녹여냈습니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가죽 장갑 입문자에게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극강의 따뜻함이 필요하다면
이런 거 저런 거 다 필요 없고 가장 따뜻한 장갑이 최고라고 생각한다면? 고급스러운 버터 컬러가 매력적인 와카야마 제품을 선택하세요. 겉감은 송아지 가죽을 사용하여 탄탄함과 매끄러운 질감이 멋스럽고 안감은 친환경 기능성 소재인 벰베르그를 사용해 극강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헤스트라는 기능성 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습니다. 각 잡힌 오피스룩에 매치해도 어색함 없을 정도로 센스 있는 남자의 스타일링을 완성시킵니다. 손목 부분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멋스러운 파라코드 또한 와카야마만의 매력 포인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