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HIGHLIGHT > TECH

TECH

책상 위의 해결사, Microsoft

2020. 10. 05

재주 많은 트랜스포머,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

스마트 기기가 의식주만큼이나 당연한 삶의 일부인 듯 느껴질 때가 많다. 우리는 스마트폰을 확인하면서 하루를 시작하거나 마무리하고, 일과 중에는 물론 휴식을 취할 때도 좀처럼 모니터에서 눈을 떼지 않는다. 물론 각각의 경우에 따라 필요한 기기의 형태는 조금씩 달라질 수밖에 없다. 사무실에서는 성능 좋은 키보드가 갖춰진 안정적인 시스템을, 외출 시에는 휴대성이 돋보이는 태블릿을 선호하게 된다. 그렇다면 해답은 둘 중 하나다. 여러 개의 다른 제품을 갖추거나, 아니면 다양한 모드로 활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대안을 선택하거나.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 시리즈는 윈도우 사용자들을 위한 최상의 대안 중 하나다. 트랜스포머처럼 변신이 자유롭고 성능은 강력하기 때문에 어떤 상황, 어떤 용도로도 활용 가능하다. 서피스 시리즈의 폭넓은 가능성을 다음과 같이 살펴봤다.

MS_detail
하나의 기기, 네 가지 모드

서피스북은 편리한 노트북도, 휴대하기 좋은 태블릿도 모두 포기할 수 없는 사람을 위한 종합 선물 세트다. 총 네 개의 모드로 변형이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 면에서 단연 뛰어나다. 랩톱 모드는 일반 노트북과 흡사하다. 풀사이즈 키보드와 트랙패드를 활용해 문서 작성을 비롯한 각종 작업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다. 스케치나 메모를 하고 싶다면? 서피스북을 뒤로 접어 스튜디오 모드로 활용할 것.

감도 높은 터치스크린은 마치 종이에 펜으로 그림을 그릴 때처럼 자연스러운 경험을 탑재한 서피스고는 1.25kg의 초경량을 자랑하는 태블릿 PC다. 가방에 부담 없이 찔러 넣고 다니기에는 이만한 사양이 없다. 게다가 전용 액세서리인 시그너처 타이핑 커버나 서피스 펜을 함께 사용하면 훨씬 폭넓은 작업을 소화할 수 있다. 가장 작고 가벼우면서 강력한, 휴대용 오피스라고 불릴 자격이 충분하다.

MS_detail_06.jpg
강력한 성능

서피스의 장점은 휴대성에만 그치지 않는다.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최신 쿼드 코어와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그래픽 디자인, 게임 플레이, 음악 및 영화 감상 등 다양한 니즈를 모두 만족시킨다. 생각하는 모든 작업을 가능하게 해줄 제품이다.

MS_detail_05.jpg
차별화된 소재

서피스 프로 전용으로 제작된 시그니처 타이핑 커버는 기기의 가능성을 더욱 넓혀주는 액세서리다. 액정의 손상을 방지하는 커버인 동시에 키감이 탁월한 키보드이자,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거치대이기도 하다. 무엇보다 스웨이드처럼 부드럽지만 내구성은 훨씬 뛰어난 합성 소재인 알칸타라로 표면을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오염 방지 처리까지 거쳤기 때문에 사소한 얼룩쯤은 티슈 하나로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MS_detail_01.jpg
넉넉한 배터리 용량

충전 케이블을 들고 전원을 초조하게 찾던 과거는 잊어도 좋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 시리즈는 넉넉한 배터리 수명으로 여유로운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서피스북 2는 랩톱 모드에서 최대 17시간 연속 동영상 재생을 지원한다. 서피스 프로 X와 서피스고 2 역시 각각 최대 13시간, 1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배터리 걱정 없이 마음껏 업무를 진행하거나 영화를 감상할 것.

MS_detail_07.jpg
모두를 위한 배려

요즘 아이들은 연필보다 스마트폰 자판에 익숙하고 걸음마보다 유튜브를 먼저 뗀다. 21세기에 태어난 세대에게 태블릿 PC는 TV나 냉장고보다 더 필수적인 생활 가전일 거다. 서피스고2는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줄 몇 가지 기능을 탑재했다. 사용 시간 제한, 결제 제어, 콘텐츠 필터링 등을 적절히 활용하면 괜한 잔소리에 에너지를 소모할 일도 훨씬 줄어든다.

맨위로 가기

최근 본History已浏览0

    My 클립 위로
    1:1 SSG TALK 새 메세지 수0 프로필 이미지 1:1 SSG TALK 메시지 고객센터톡 새 메세지 수0 고객센터톡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