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HIGHLIGHT > HOBBY

HOBBY

지구를 지키는 라이딩

MOTOVELO

2020. 10. 05
MOTOVELO_detail_01.jpg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동차가 필수품이라는 인식도 많이 희미해졌다. 편리한 이동과 세상에 이로운 습관을 함께 고민하게 된 사람들은 전동 킥보드나 전기 자전거를 합리적인 대안으로 고민하게 됐다.

모토벨로는 이러한 분위기에 힘입어 부쩍 주목받게 된 브랜드다. 높은 경사도 문제없이 오르는 강력한 파워, 광폭 타이어와 디스크 브레이크가 보장하는 탁월한 안정성, 착탈식 배터리 구조의 세심한 편의성 등은 기존 제품들보다 확실한 비교우위를 점하는 특징들이다. 게다가 도보와 자동차 주행 사이, 시속 25km의 적절한 속도감은 생활에 새로운 리듬을 추가한다. 선선해진 바람을 직접 맞으며 달릴 수 있는 출근은 종종 즐겁기까지 한 일과가 된다.

나와 지구가 함께 행복할 방법을 고민 중이라면, 그리고 매일의 교통 체증을 견디는 대신 합리적인 통근 방법을 찾고 싶다면 모토벨로의 라인업 중에서 반가운 답을 찾게 될지도 모른다. 선택을 돕기 위해 전동 킥보드부터 전기 자전거, 전동 스쿠터까지, 모토벨로 제품의 중요한 특징을 정리해봤다.

주차 걱정이 사라진다

MOTOVELO_detail_02.jpg

자동차를 가지고 다니다 보면 운전보다 주차가 힘들 때가 많다. 간신히 차를 세울 곳을 찾기 위해 지금껏 이동한 시간 이상을 허비해야 하고, 만만치 않은 주차비도 수시로 부담해야 한다. 모토벨로의 전동 킥보드와 T5, TX8 등의 전기 자전거는 이러한 번거로움에서 자유로운 제품이다. 쉽게 접을 수 있는 폴딩 구조여서 실내 반입이 가능하며 보관 역시 간편하다. 지하철로 통근을 하며 전철역과 목적지 사이를 이동할 때 모토벨로를 활용해볼 것. 교통 체증을 겪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아침과 저녁이 훨씬 여유로워진다.

친환경적이다

MOTOVELO_detail_03.jpg

배기가스 배출이 환경에 치명적이라는 건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다. 전기를 사용하는 모토벨로는 지구의 수명을 연장하는 대안적 교통수단이다. 한번 충전만으로 최대 90~100km까지 달릴 수 있을 만큼 넉넉한 리튬 이온 배터리를 장착하고 있으며, 착탈식 구조를 적용한 일부 모델의 경우 배터리만 따로 떼어 충전하는 것도 가능하다. 1회 충전에 드는 비용이 100원 수준이라는 설명을 읽으면 그동안 차에 쓴 기름값에 대해 문득 생각하게 된다.

강력한 BLDC 모터를 장착했다

MOTOVELO_detail_04.jpg

가파른 경사도 거뜬하게 오르는 모토벨로 제품의 파워는 고효율 고성능의 BLDC 모터에서 비롯된다. 오래 사용해도 모터의 성능이 꾸준히 유지되며 정밀한 속도 제어가 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저가형 제품과는 확연히 구분되는 주행력을 라이딩 때마다 실감할 수 있다.

빠르고 안전한 제동을 자랑한다

MOTOVELO_detail_05.jpg

모토벨로의 제품들은 최대 시속 25km(도로교통법 준수 속도)으로 달린다. 직접 전동 킥보드나 전기 자전거를 타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결코 만만하게 여길 속도가 아니다. 그래서 돌발 상황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제동력은 매우 중요하다. 모토벨로는 자동차나 오토바이에서 사용하는 디스크 브레이크 방식을 기본적으로 적용하고 있다. 안전을 위해서는 얼마나 빠르게 달리느냐보다 얼마나 빠르게 멈출 수 있느냐를 고민해 봐야 한다.

더욱 안정감 있는 킥보드 라이딩이 가능하다

MOTOVELO_detail_06

두 개의 바퀴 위에서 균형을 잡는 전동 킥보드가 다소 불안하게 느껴졌다면 여기 좀 더 안전한 대안이 있다. 모토벨로의 T18는 총 세 개의 바퀴를 장착해 무게 중심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모델이다.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라이딩의 매력을 즐길 수 있을 거다.

생활 방수를 지원한다

MOTOVELO

흐린 날씨에도 라이딩의 즐거움은 좀처럼 포기하기 어렵다. 그래서 모토벨로는 가벼운 비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는 생활 방수를 지원한다. 수시로 하늘 상태가 바뀌는 변덕스러운 계절이 되면 진가를 발휘할 스펙이다.

아이와 함께 탈 수 있다

MOTOVELO_detail_07

좋은 건 뭐든 함께 나누고 싶은 게 부모의 마음이다. 그래서 모토벨로는 아이와 함께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A3, A7 등의 전동 스쿠터에 유아용 시트를 장착할 수 있도록 옵션을 설계했다. 딱 기분 좋을 만큼만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탁 트인 풍경 속을 함께 달리는 시간은 가족을 훨씬 가깝게 만들어준다.

RELATED ITEM

상품 로딩중
맨위로 가기

최근 본History已浏览0

    My 클립 위로
    1:1 SSG TALK 새 메세지 수0 프로필 이미지 1:1 SSG TALK 메시지 고객센터톡 새 메세지 수0 고객센터톡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