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HIGHLIGHT > LIVING

LIVING

궁극의 홈카페, DELONGHI

드롱기의 제품만 갖추면 그곳이 바로 카페.

2020. 09. 28
드롱기 로고
드롱기 라이프스타일컷

애호가들에게 커피는 음식이라기보다는 의식에 가깝다. 뜨겁고 진한 한 잔을 음미하는 시간은 하루를 여는 중요한 통과 의례다. 그래서 제대로 추출한 커피는 중요할 수밖에 없다. 아침을 망치면 하루가 도미노처럼 무너지기 때문이다. 드롱기는 커피 중독자들에게 실패 없는 아침을 선물해준 브랜드다. 100여 년 전, 커피에 대한 자존심이 남다른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이 회사는 고집스러운 장인 정신을 첨단의 기술로 표현한다. 그래서 어떤 커피를 선호하든 누구나 취향에 꼭 맞는 한 잔을 맛보게 해준다. 홈카페를 꿈꾼다면 일단 드롱기부터 고려해봐야 하는 이유를 몇 가지 꼽아 봤다.

드롱기 전자동 에스프레소머신 드롱기 전자동 에스프레소머신
원두를 튜브에 통과시키지 않고 곧바로 추출한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에 탑재된 CRF(Compact Reliable Fresh)는 드롱기만의 독자적인 기술이다. 튜브를 사용하지 않고 분쇄된 원두를 곧바로 커피추출기로 옮기는 방식이다. 튜브에 커피 찌꺼기가 쌓이지 않기 때문에 커피의 맛과 향이 변질될 염려가 없다. 깨끗하고 진한 풍미를 오래도록 즐기고 싶다면 드롱기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이 답이다.

뜨거운 물로 원두를 적셔 더욱 맛있게 추출한다

작은 아이디어가 큰 차이를 만든다. 드롱기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은 커피 추출 직전에 뜨거운 물로 분쇄된 원두를 골고루 적시는 프리 브루잉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필터 가장자리까지 골고루 균등하게 추출하기 때문에 더욱 진하고 풍부한 커피가 완성된다. 숙련된 바리스타가 정성스럽게 내린 듯한 풍미를 매일 아침 경험할 수 있다는 뜻이다.

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 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
가장 맛있는 에스프레소의 온도를 찾아낸다

에스프레소를 맛있게 즐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여러 조건이 있겠지만 그중 특히 중요한 한 가지가 온도다. 써모블락 시스템을 갖춘 드롱기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은 90~96도의 일정한 온도로 커피를 추출한다. 향과 맛을 제대로 살려주는 뜨거움이다. 검고 진한 한 잔을 들이켜고 나면 머릿속이 기분 좋게 맑아진다.

원두 굵기를 1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프렌치 프레스부터 에스프레소까지, 어떤 입맛이든 만족시킬 수 있다. 코니컬 그라인딩 시스템을 탑재한 드롱기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은 13단계의 원두 분쇄를 지원한다. 여러 가지 방식으로 즐기다 보면 커피의 또 다른 매력에 눈을 뜨고 새로운 취향도 발견하게 된다.

드롱기 전자동 에스프레소머신 드롱기 전자동 에스프레소머신
커피 추출기 세척도 간편하다

어떤 기기든 마찬가지다. 오래도록 만족스럽게 쓰기 위해서는 관리가 쉬워야 한다. 드롱기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은 커피 추출기가 쉽게 분리되도록 설계했다. 사용 후 흐르는 물에 씻어내면 원두 찌꺼기가 지저분하게 쌓이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맛있는 커피를 더욱 깔끔하게 즐기기 위한 팁이다.

드롱기 우유거품기 구름치노 드롱기 우유거품기 구름치노
카페보다 더욱 맛있는 카푸치노를 만들게 해준다

부드럽고 풍성한 우유 거품은 카푸치노의 생명이다. 스팀, 공기, 우유를 최적으로 배합하는 드롱기의 우유 거품기인 구름치노만 장만하면 굳이 카페를 찾을 필요가 없어진다. 3가지 타입의 거품을 생성할 수 있으며 거품기 탈부착이 가능해 세척도 간편하다. 팬데믹 시대를 맞아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커피 애호가들이 적극적으로 고려할 만한 대안이다.

드롱기 미니드립 650ml 커피메이커 드롱기 미니드립 650ml 커피메이커
드립 커피의 아로마를 취향대로 조절할 수 있다

하루에도 몇 번씩 커피를 찾는 카페인의 노예라면 드롱기의 드립 커피 메이커가 필요할 거다. 90~92도로 커피를 추출하고 83~85도로 온도를 유지해 주기 때문에 언제든 맛있는 한 잔을 즐길 수 있다. 더욱 진한 아로마를 원한다면 아로마 버튼을 눌러볼 것. 핸드 드립에 가깝게 천천히 커피를 추출하며 아로마를 극대화하는 기능이다.

드롱기 아이코나 토스터기 레드/블루 드롱기 아이코나 토스터기 레드/블루
아침 식사를 완벽하게 책임진다

드롱기 에스프레소 머신과 특히 좋은 합을 보여줄 파트너는? 바로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토스터기다. 4가지 모드 버튼과 6단계 굽기 조절 다이얼을 지원하며 식빵은 물론 베이글까지 구울 수 있을 만큼 투입구를 넓게 설계했다. 맛있는 커피와 토스트만 있으면 월요일 아침도 훨씬 견딜 만 해진다.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혼수가전 세트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혼수가전 세트 (반자동머신+전기주전자+토스터)
드롱기 아이코나 클래식 세트(전기주전자+토스터기) 드롱기 아이코나 클래식 세트(전기주전자+토스터기)
디자인까지 매력적이다

물론 드롱기의 무선 전기 주전자나 아이코나 빈티지 토스터기는 기능적으로도 훌륭한 제품이다. 하지만 실용성보다 먼저 눈에 들어오는 건 1950~60년대를 연상시키는 레트로풍 디자인이다. 우아한 곡선으로 이루어진 형태나 섬세한 디테일, 고급스러운 컬러는 확실한 존재감을 발휘한다. 오감이 함께 즐거워지는 티타임을 선사할 아이템들이다.

맨위로 가기

최근 본History已浏览0

    좋아요 위로
    1:1 SSG TALK 새 메세지 수0 프로필 이미지 1:1 SSG TALK 메시지 고객센터톡 새 메세지 수0 고객센터톡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