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TREND > ENTERTAINMENT

ENTERTAINMENT

랜선 콘서트

랜선 라이브 즐기는 방법

2020. 06. 15

매년 6월이면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하지만 생활 속 거리 두기 캠페인을 실천해야 하는 요즘, 많은 인파를 수용하는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방문하는 것이 걱정되는 때다. 각종 콘서트와 공연, 페스티벌이 줄줄이 취소되거나 연기되고 있는 가운데, 활력과 생기를 느낄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을 방구석에서 즐길 방법을 준비했다.

서울 재즈 페스티벌

서울 재즈 페스티벌

올해로 14회를 맞은 서울 재즈 페스티벌이 10월 3일로 연기됐다. 여느 때보다 풍성한 라인업으로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터라 아쉬움이 남는다. 잔디밭에 앉아 따뜻한 햇볕을 쬐며 감미로운 재즈 선율을 듣는 날만을 간절히 기다려 왔다면 실망하지 말고 아이온의 턴테이블로 대리 만족해 보는 건 어떨까?

ION 턴테이블 Mustang LP 레드 ION 턴테이블 Mustang LP 레드

겉모습만 봐서는 LP 플레이어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세련됐다. 강렬하게 광택이 도는 새빨간 외관과 상단에는 머스탱의 상징인 역동적인 야생마 엠블럼이 보인다. LP 재생은 물론이고 USB를 사용할 수도 있다. 레트로한 디자인 속에 감춰진 심장 터질듯한 고음질 성능을 느껴보자. 재즈 음악이라고 항상 부드럽고 잔잔할 필요가 있을까? 오늘 밤은 관능적이고 자유로운 재즈의 세계로 빠져보자.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줄여서 ‘힙플페’라고도 부르는 이 페스티벌은 힙합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놓치지 않고 매년 출석하는 페스티벌이다. 이름만 들어도 노래를 흥얼거릴 수 있는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공연이니만큼 티켓팅 전쟁도 치열하다. 하지만 4월 예정되었던 2020 힙플페 역시 무기한 연기된 상태. 묵직한 베이스와 플렉스한 느낌을 즐기고 싶다면 마샬의 스피커를 켜보자.

MARSHALL 블루투스 스피커 WOBURN2 블랙 MARSHALL 블루투스 스피커 WOBURN2 블랙

기타 앰프에서 영감받은 클래식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트레벌과 우퍼를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어서 사운드 커스텀이 가능하다. 앱을 내려받으면 모바일로 EQ를 설정하고 음악을 고를 수 있어서 노래를 듣는 도중 흥이나 흐름이 끊길 염려가 없다. 웅장하게 퍼지는 저음이 힙합 음악의 주가 되는 베이스 소리를 정확하고 깔끔하게 출력한다. 페스티벌 일정이 다시 잡히기 전까지 마치 라이브 공연을 듣는 것 같은 드라마틱한 사운드에 맞춰 곡을 예습하는 것도 좋겠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움프(UMF)’ 라는 단어가 더 친숙할 수도 있다. EDM 공연의 ‘끝판왕’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을 칭하는 단어다.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은 그중 가장 큰 규모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DJ와 아티스트가 총출동한다. 하지만 단 한 번도 취소된 적 없던 페스티벌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를 피해 가지 못했다. 3월 예정되었던 마이애미 페스티벌은 무려 21년 만에 처음으로 취소됐다. 많은 EDM 펜들이 아쉬워하는 가운데 6월 예정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역시 가을로 연기되어 아쉬움을 쏟아내고 있다.

DEVIALET 드비알레 팬텀 리엑터 900 블랙 DEVIALET 드비알레 팬텀 리엑터 900 블랙

방구석 EDM 축제를 열어보자. 심장이 터질듯한 폭발적인 사운드를 구현해낼 수 있는 스피커는 드비알레 팬텀 리엑터 900이 제격이다. 900W의 출력과 98dB 음압이 힘 있고 탄탄한 소리를 출력한다. 와이어리스 제품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다.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팬텀 리액터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까지 갖췄다.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에 걸맞은 미래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은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궈줄 것이다.

헤브 어 나이스 데이

헤브 어 나이스 데이

날이 맑아지면 몽글몽글한 사랑 노래와 기타에 맞춰 흥얼거리는 인디밴드의 음악이 생각난다. 헤브어나이스데이는 친근하고 산뜻한 하루를 꾸미는 마음으로 기획된 페스티벌이다. 십센치(10cm), 소란, 치즈 등 인디 음악을 부르는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구성된다. 살랑살랑 부는 바람에 마음을 맡기고 편안히 음악을 들을 수 있는 ‘H.AN.D’ 페스티벌 역시 일정이 취소됐다. 대신,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한 보답으로 온라인 생중계 페스티벌인 ‘On your H.AN.D’를 4월 30일 진행했다. 지금 유튜브로도 감상할 수 있으니 재생 버튼을 누른 후 몰입감을 높이기 위해 눈은 잠시 감아도 좋다.

TIVOLI 티볼리 뮤직시스템 홈 월넛/그레이 TIVOLI 티볼리 뮤직시스템 홈 월넛/그레이

나무의 질감이 클래식한 통기타를 생각나게 한다. 인디음악의 포인트는 아티스트의 감미롭고 특색있는 목소리. 2개의 트위터와 2개의 우퍼, 총 4개의 스피커로 구성된 환경이 맑고 균형 잡힌 음질을 구현한다. ART 컬렉션의 다른 기기와도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대의 기기를 동시에 컨트롤해서 풍부한 소리를 낼 수 있다. 티볼리 뮤직시스템 스피커와 함께라면 집에서도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맨위로 가기

최근 본History已浏览0

    My 클립 위로
    1:1 SSG TALK 새 메세지 수0 프로필 이미지 1:1 SSG TALK 메시지 고객센터톡 새 메세지 수0 고객센터톡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