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HIGHLIGHT > HOBBY

HOBBY

캠핑의 시작, SNOWPEAK

2020. 07. 20
스노우피크 로고

스노우피크만 있으면 어디든 캠핑 스폿이 된다.

아웃도어 액티비티 애호가들에게는 요즘의 화창한 날씨가 고문처럼 느껴질지도 모른다. 창밖을 볼 때마다 산책에 굶주린 강아지처럼 달려 나가고 싶어지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최대한 외출을 자제해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이다. 밤이 깊도록 모닥불 옆에 모여 즐기는 맥주와 수다, 일상의 독소를 씻어주는 푸른 경치는 벌써 아득한 추억처럼 느껴진다. 그나마 갈 수 있는 숲이라고는 닌텐도의 동물의 숲 정도다.
또 한 번의 주말을 집에서 보내며 하우디를 두리번거리다가 문득 생각했다. 익숙한 곳에서도 멀리 떠나온 기분을 낼 방법은 없을까? 어쩌면 스노우피크의 제품들이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 1950년대부터 2대에 걸쳐 비즈니스를 이어가고 있는 이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는 탁월한 기능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고루 만족시킨다. 가방, 취사도구, 이동식 가구 등 빈틈없이 설계된 장비들은 떠나기 전부터 캠핑에 대한 기대를 마구 자극한다.
마음 놓고 문밖을 나서게 되기까지는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할 거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즐거움을 기약 없이 미뤄둬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쇼핑의 도움을 받아 집 안에서 새로운 공간을 발명하거나 색다른 이벤트를 기획해보면 어떨까? 베란다나 옥상, 혹은 거실에 배치된 스노우피크의 아이템이 팬데믹에 대한 염려를 잠시나마 잊게 해줄지도 모른다. 방구석 캠핑을 위해 하우디의 장바구니를 가득 채워 봤다.

베란다에서 아침을

잔디 밭 위 로우체어30 카키
필드바리스타 드리퍼
시에라컵
준비물 : 로우 체어 + 필드 바리스타 드리퍼 + 시에라컵

팬데믹 이후로 베란다는 더욱 중요한 공간이 됐다. 갑갑함이 목젖까지 차오를 때마다 사람들은 응급처치를 하듯 큰 창가로 향하곤 한다. 스노우피크의 로우 체어까지 하나 배치하면 이곳에서 좀 더 오래 머물고 싶어질 거다. 야외에서도 유용하지만 실내용 가구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몸을 편안하게 감싸는 시트, 안정적인 팔걸이 등이 휴식의 질을 높여준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공간 활용 면에서도 유리하다. 식기 하나만 바꿔도 집에서의 티 타임은 훨씬 특별해진다. 일찍 눈을 뜬 주말 아침에는 스노우피크의 필드 바리스타 드리퍼로 시에라컵에 드립 커피를 내려볼 것. 캠핑용품으로 완성한 뜨거운 한 잔을 로우 체어에 앉아 음미하다 보면 주말이 사흘로 늘어난 것처럼 여유로운 기분이 된다.

숙면을 위한 빛

호즈키 유키
호즈키 유키
준비물 : 호즈키 유키

인테리어의 팔 할은 조명이다. 빛의 색과 밝기에 따라 사람들은 같은 공간에서도 전혀 다른 느낌을 받곤 한다. 잦아드는 불빛과 함께 고요하게 깊어가는 캠핑의 밤이 그립다면 스노우피크의 호즈키 유키를 침실 조명으로 활용해봐도 좋겠다. 바닥이 두거나 천장에 걸어 설치할 수 있고 광량 조절도 지원한다. 바람이 불면 너울너울 빛이 흔들리고 주변이 고요해질수록 서서히 조도를 낮추는 똑똑한 제품이다. 가만히 은은한 빛 속에 몸을 담그고 있으면 금방이라도 풀벌레 소리가 들려올 것 같다.

옥상에서 굽자

플랫버너
플랫버너
준비물 : 플랫 버너 + IGT 슬림

고기를 굽지 않으면 진정한 캠핑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다.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는 소리는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다독여주는 ASMR이다. 문득 야외에서의 바비큐 파티가 그리워질 때는 스노우피크의 플랫 버너를 챙겨서 옥상으로 향하면 된다. 주변보다 낮게 설계한 화구 덕분에 강한 바람이 불 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분해가 쉬워서 세척이 편리한 것도 큰 장점이다. 휴대용 테이블인 IGT 슬림에 장착한 뒤 점화를 하고 삼겹살을 올리면 혼자라도 외롭지 않은 불금이 시작된다.

라운지 웨어의 재해석

캠핑 캠핑 머신 반팔티 화이트머신 반팔티 화이트
플랫 버너 반팔티 블랙
라운지 쉘 반팔티 세이지그린
준비물 : 프린트 티셔츠

집에서도 아무렇게나 입고 있을 수는 없다. 수시로 진행되는 화상 회의 때문만은 아니다. 하루 종일 구겨진 잠옷 차림이라면 에너지를 끌어올려 뭔가를 해치울 기분이 좀처럼 나지 않는 것도 당연하다. 스노우피크의 반팔 프린트 티셔츠는 외출복뿐만 아니라 집콕 생활의 유니폼으로도 손색없는 선택이다. 편안하고 실용적이며, 재치 있는 프린트만으로도 산뜻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스노우피크의 주요 제품을 형상화한 일러스트레이션은 즐거웠던 캠핑의 기억을 되새기는 데도 도움이 될 거다. 야외에서든 실내에서든 질 좋은 티셔츠는 언제 어디서나 유용한 아이템이다.

맨위로 가기

최근 본History已浏览0

    My 클립 위로
    1:1 SSG TALK 새 메세지 수0 프로필 이미지 1:1 SSG TALK 메시지 고객센터톡 새 메세지 수0 고객센터톡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