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HIGHLIGHT > TECH

TECH

Coffee & Tea Time

2020. 05. 18

작고 온전한 행복을 위한 커피&티타임을 제안합니다. 한 잔의 휴식과 함께 보기 좋은 앱도 알려드립니다.

 바리스타 앤코의 플런지 팟
BARIST&CO

1분이 아쉬운 아침 시간에 시간과 여유가 필요한 드립 커피는 가당치 않죠. 바리스타 앤코의 플런지 팟은 이 순간에 유용합니다. 유리컵 안에 분쇄 원두 한 스푼을 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 다음 1분 정도 기다렸다가 금속 프레스를 누르기만 하면 되거든요. 머그컵에 커피를 따르고 선 채로 한 모금을 들이켭니다. 정신의 버튼이 켜지는 이 기분, 다들 아실 겁니다.

앱 챌리저스
APP 챌린저스

커피를 마시는 동안 챌린저스 앱을 켜 오전 7:00 기상 인증을 합니다. 챌린저스는 아침 7시에 일어나기, 영양제 까먹지 않고 먹기, 매일 책 읽기 등 일상에서 만들고 싶은 습관을 만드는 챌린지에 참여하는 습관 만들기 앱입니다. 2주의 챌린지 기간에 최소 1만원부터 시작하는 신청금을 걸고 챌린지 수행을 인증하면 됩니다. 당연히 신청금액과 의지는 비례합니다. 한번 인증할 때마다 환급을 받습니다. 챌린지에 100% 성공하면 걸어둔 신청금 외에 실패한 사람들이 환급받지 못한 돈을 추가 상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인증을 보면서 자극을 받기도 하고요. 돈으로 의지를 살 수도 있다는걸, 심지어 성공하면 돈을 받을 수도 있다는 걸 몸에 새깁시다.

테이블 위 티미니스트리
TEMINISTERIET

티미니스트리는 평화롭지만 강력한 티타임을 선사하는 브랜드입니다. NO.150 화이트 엘더플라워 샴페인을 한 모금 머금는 순간 향을 음미하는 즐거움이 그야말로 폭발하니까요. 복숭아의 산뜻한 향에 엘더플라워를 비롯한 다채로운 꽃향기가 복합적인 층으로 느껴져 샴페인이라는 이름에 고개를 끄덕이게 됩니다. 투명한 티 메이커 안에서 고요히 우러나는 차를 바라보며 향을 만끽하는 경험은 마음에 쌓인 피로를 녹여줄 겁니다. 내열유리를 두 겹으로 만든 킨토의 더블 윌 글라스는 조형적 아름다움으로 이 시간을 더욱 즐겁게 합니다.

앱 포레스트
APP 포레스트

오롯이 티타임을 즐기고 싶은데 자꾸만 스마트폰으로 가는 손이 원망스럽습니다. 스마트폰 때문에 흐려진 집중력이 걱정된다면 앱 포레스트를 추천합니다. 포레스트는 집중력을 높이기 위한 앱입니다. 최소 10분에서 120분까지 시간을 설정하면 화면에 새싹이 생깁니다. 설정한 시간만큼 다른 화면이나 홈 화면으로 이탈하지 않고 이 새싹이 나무가 될 때까지 지켜봐야 합니다. 화면에서 이탈을 하면 간곡한 부탁과 응원의 탈을 쓴 경고 메시지가 옵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구현한 새싹이 죽어간다는 생각에 얼른 돌아가게 되고요. 재미있는 모양의 나무가 많아 가드닝 게임을 하는 기분으로 가볍게 시작하기 좋습니다.

킨토의 유니티 찻잔
KINTO

킨토의 유니티 찻잔에 티백을 진하게 우린 다음 카나슈의 슈가 스틱을 넣고 잠시 기다립니다. 나무 스틱에 매달린 설탕의 결정을 보는 일은 아무리 해도 질리지 않습니다. 여기에 우유를 조금 넣으면 가벼운 맛의 밀크티가 됩니다. 카나슈 설탕만의 은은하고 감칠맛있는 단 맛과 우유의 단 맛이 만나면 저절로 웃음이 나오는 맛이 됩니다. 홍차로 만들어도 좋지만 히비스커스처럼 개성이 강한 차에 넣는 모험도 추천합니다.

앱 공팔리터
APP 0.8L

새로운 제품이나 맛집의 등장을 두 팔 벌려 환영하는 얼리어답터라면 앱 0.8L를 추천합니다. 스몰 가전이나 그루밍, 맛집까지 신제품이나 신메뉴를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가장 먼저 만날 수 있습니다. 할인의 조건은 리뷰입니다. 제품을 선보인 브랜드는 솔직한 평을 확인할 수 있고, 소비자는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참여하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할인 상품이 날짜와 시간별로 달라지기 때문에 수시로 확인해 체험할 브랜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인기가 많은 브랜드나 믿을만한 리뷰를 하는 리뷰어를 팔로우 할 수 있습니다. 팔로워가 많은 브랜드나 리뷰어는 상단에 따로 노출되어 제품 구매 전 참고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에 민감한 이라면 추천합니다.

맨위로 가기

최근 본History已浏览0

    My 클립 위로
    1:1 SSG TALK 새 메세지 수0 프로필 이미지 1:1 SSG TALK 메시지 고객센터톡 새 메세지 수0 고객센터톡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