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HIGHLIGHT > TECH

TECH

Belkin에게 물어보세요

스마트 기기 사용자의 질문에 답을 주는 브랜드

2020. 02. 10
벨킨 로고

스마트 기기가 그다지 스마트하게 느껴지지 않을 때도 많다. 업그레이드가 숱하게 이루어지고 보완된 신제품이 꾸준히 출시되더라도 여전히 유저들은 아쉬운 점들을 토로한다. 벨킨은 이렇듯 잦고 다양한 문제에 대해 똑똑한 해답을 제시하는 컴퓨터 및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브랜드의 대표 주자다. 50여 개 국가에서 1초마다 2개꼴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탁월한 기술력과 뛰어난 디자인은 충분히 증명이 된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혹은 애플 워치 등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방법을 궁금해하는 가상의 고객들에게 하우디에서 판매 중인 벨킨의 제품으로 답을 했다.

Q. 과일 중에 사과를 특별히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애플이라면 사족을 못 쓰죠. 애플의 스마트기기를 종류별로 갖추고 있는 충성스러운 고객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제품만 해도 서너 가지가 되다 보니 늘 충전이 문제더군요. 책상이나 침대 주변에 엉켜 있는 케이블을 볼 때마다 좀 더 간편한 해결책은 없을지 고민하게 됩니다.

벨킨의 무선 충전독

A. 완벽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바로 벨킨의 무선 충전독입니다. 거치대에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올려두기만 하세요. 성가신 케이블 없이도 아이폰의 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이 진행되는 동안 애플워치를 나이트 스탠드 모드로 바꿔주기 때문에 야간에 시간이나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기도 편리하죠. 그럼 아이패드는 어떻게 하냐고요? USB-A 포트를 이용해 연결하세요. 즉, 하나로 세 개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거추장스러운 케이블도, 공간만 많이 차지하는 탁상시계도 이제 전부 서랍 속에 넣어 두면 되겠네요.

Q. 음악, 그중에서도 힙합이라는 연결 고리로 가까워진 친구들이 있습니다. 새로 발견한 곡을 서로에게 추천하고 가끔은 직접 녹음한 랩을 공유하기도 하지요. 밖에서 만나도 주로 음악을 함께 듣거나 그에 관한 의견을 주고받게 되는데, 헤드폰으로는 여러 명이 동시에 청취할 수가 없으니 불편하더라고요. 뭔가 방법이 없을까요?

벨킨의 헤드폰 스플리터인 록스타

A. 휴대용 스피커를 사용하기 곤란한 상황이라면 벨킨의 헤드폰 스플리터인 록스타가 도움이 되겠네요. 최대 5명까지 함께 들을 수 있도록 복수의 입출력 포트가 탑재된 오디오 허브입니다. 각자의 헤드폰을 꼽고 연결된 플레이어의 재생 버튼을 눌러보세요. 어디서든 콘서트장에 온 것처럼 다 함께 음악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또 하나의 팁. 동봉된 커넥터를 활용하면 두 대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동시에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즉석 라이브 믹싱, 혹은 랩 배틀이 궁금하신가요? 좋아하는 곡으로 <쇼미더머니> 풍의 경연을 펼쳐 보세요.

Q. 아무리 가벼운 노트북이라고 해도 일상적으로 휴대하기는 부담스럽잖아요? 그래서 평소에는 아이패드를 즐겨 사용합니다. 그런데 가끔씩 문서 작업을 하게 되는 경우가 곤란하더라고요. 기분 탓인지 실제 키보드를 두드리지 않으면 문장을 떠올리는 속도도 늦는 것 같고요. 아이패드와 안정적으로 호환되는 휴대용 키보드로는 어떤 게 있을까요?

얼티밋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

A. 애플 기기를 위한 액세서리라면 많은 옵션을 검토할 필요가 없습니다. 애플로부터 MFi 인증을 받은 벨킨의 제품이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니까요. 얼티밋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도 대표적인 예죠. 평소에는 초경량, 초슬림 디자인의 보호 케이스로, 필요한 순간에는 기분 좋은 터치감의 키보드로 변신하는 제품입니다. 자석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타이핑을 하거나 영상을 감상할 때도 아이패드를 든든하게 거치해줍니다. 노트북 장만은 서두르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Q. 동시에 여러 가지를 처리해야 할 때가 많아요. 대용량 자료를 외장 하드에게 맥북으로 옮기면서 바닥난 배터리도 충전해야 하죠. 와이파이 지원이 안 될 때는 이더넷 포트도 연결해야 하고요. 상황은 급한데 연결할 포트가 부족하면 무척 난감해집니다.

벨킨의 멀티미디어 허브

A. 벨킨의 멀티미디어 허브가 필요한 상황 같군요. 파워 딜리버리 포트와 이더넷 포트, HDMI, SD카드 포트 등을 지원하는 도킹 스테이션이죠. 작고 가벼워서 휴대가 편리한 것도 큰 장점입니다. 업무의 속도를 기분 좋게 높여줄 액세서리입니다.

Q. 요즘은 여기저기서 선을 넘는 사람들이 자꾸 눈에 띄네요. 회사 동료 중에 프라이버시에 대한 개념 자체가 없는 한 명이 있어서 골칫거리입니다. 친구와 문자로 대화를 나누고 있으면 옆에서 슬그머니 훔쳐보다가 한 마디씩 참견을 해요. 무슨 단톡방에 들어와 있는 기분이라니까요? 노골적으로 싫은 티도 내봤지만 예의와 함께 눈치도 플리 마켓에 내다 팔았는지 전혀 바뀔 기미가 없습니다. 이 사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이폰 필름

A. 사람을 바꿀 수 없다면 아이폰 필름을 바꿔 보세요. 벨킨의 강화 유리 사생활 보호 필름을 추천합니다. 고급 양방향 필터가 적용된 이 제품을 부착하면 측면 30도 이상의 시야각에서는 다른 사람이 액정 내용을 확인할 수가 없거든요. 게다가 언짢은 시선과 함께 파손의 위험, 각종 스크래치, 지저분한 지문 등도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만약 친구와 스마트폰에 담긴 자료를 함께 보고 싶을 때는 스크린을 가로 비율로 돌리기만 하세요. 아까와는 달리 영상이든 사진이든 나란히 앉아 감상할 수 있을 테니까요. 스마트폰을 더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RELATED ITEM

상품 로딩중
맨위로 가기

최근 본History已浏览0

    My 클립 위로
    1:1 SSG TALK 새 메세지 수0 프로필 이미지 1:1 SSG TALK 메시지 고객센터톡 새 메세지 수0 고객센터톡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