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HIGHLIGHT > LIVING

LIVING

혼사남의 품격

새 마음 새 출발, 인테리어 카운슬링.

2020. 01. 27

2020 새해, 혼자 사는 남자도 집을 품격있게 꾸밀 수 있다. 미적이고 개성 있는 제품을 활용하여 나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을 만들어보자. 올해는 혼자서도 ‘잘’ 살 수 있다.

부엌을 바(bar)처럼

바(bar)

술아일체. 매일 밤 분위기 있는 바에서 혼자 위스키를 마시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이 삶의 즐거움인 당신. 추운 겨울밤, 이곳저곳 돌아다니지 말고 이제 집에서 혼술의 품격을 높여보자.

치즈커팅세트, 다이닝테이블, 턴테이블
L’ATELIER DU VIN 듀오 치즈 커트러리 세트

치즈는 와인과 잘 어울리는 안주다. 다양한 종류의 치즈를 보기 좋고 먹기 알맞게 자르기 위해서는 완벽한 커팅세트가 필요하다. 둥근 나무 손잡이와 넓은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진 칼날은 바 인테리어용으로도 좋은 아이템이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SIKA DESIGN 마이클 다이닝 테이블

따뜻한 색감의 티크 원목으로 만들어진 다이닝 테이블이다. 친구와 또는 연인과 마주 앉아 소소한 대화를 나누며 함께 술을 마실 수 있다. 톤다운 된 색상이 주변 분위기를 더욱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며, 둥근 상판과 클래식한 느낌의 다리가 편안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전해준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TEAC TN-400BT 블루투스 턴테이블 레드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 깔끔하다. 나무 소재로 만들어져 어디에든 잘 어울리며 불필요한 진동을 줄이는 동시에 깨끗하고 풍부한 소리를 들려준다. 바에 앉아 재즈 음악을 들으며 분위기 있는 혼술을 즐길 수 있다. 바를 아날로그 감성으로 채워보자.
+ 이 상품 바로가기 >

거실을 리조트처럼

휴양지

휴양지로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매번 일에 치여 시간에 치여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당신. 굳이 먼 곳까지 갈 필요가 있을까. 휴양지 느낌 물씬 풍기는 거실에서 힐링해보자.

동물 오브제, 행잉체어, 라탄테이블
SIKA DESIGN 럭키 애니멀

행운을 가져다주는 동물 오브제다. 스칸디나비아 전설에 따르면 럭키 애니멀은 사랑과 배려를 가진 주인을 스스로 선택해 큰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한다. 신년에는 휴양지 분위기로 가득한 집에서 행복한 기운을 받고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릴 수 있길 바란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SIKA DESIGN 행잉 에그체어

내추럴 컬러의 라탄 소재로 만든 의자를 보기만 해도 동남아에 여행 온 듯한 기분이 든다. 체인과 스탠드는 스틸로 만들어져 견고하고 튼튼하다. 의자 안쪽은 쿠션이 포함되어 있어 포근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SIKA DESIGN 도나텔로 사이드 테이블 앤틱

어디선가 짭조름한 바닷바람이 불어올 것만 같고 젖은 발바닥에 붙은 모래를 털어내며 테이블 위에 놓인 망고주스를 먹어야 할 것 같은 디자인이다. 도나텔로 시리즈는 이국적이면서 럭셔리하게 라탄을 해석했다. 인도네시아의 장인들이 손으로 직접 엮어 틀을 만든 이 테이블을 거실에 배치하는 순간 집은 순식간에 동남아 고급 리조트로 변신할 것이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방을 영화관처럼

영화관

이제는 영화관에서 신작 영화를 보는 것보다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대세다. 나만의 공간에서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보면 영화관을 통째로 빌린 듯한 기분이 들것이다. 잡담과 취식은 정중하게 환영이다.

포터블 프로젝터, 소파, 조명
ANKER 네뷸라 캡슐 프로 포터블 프로젝터

빈 벽만 있으면 그곳이 바로 극장이 된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홈시어터를 꾸미기에 적합하다. HD급 화질과 화면 왜곡을 조정하는 오토키스톤 보정 기능 덕에 눈에 피로감이 없고 영화관에 온 듯 큰 화면으로 좋아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FREE HAND 번 1인 소파 에스프레소

오리지널 빈티지 가죽 소재로 만들어 크랙과 태닝이 멋스럽다. 높고 푹신한 쿠션과 등받이에서부터 팔걸이로 떨어지는 부드러운 곡선은 영화를 보는 내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고급스러운 색상과 디자인이 홈시어터의 품격을 높여주며 계속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만들어준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LUMIR 플랫 쉐이드 세트

분위기를 바꾸는 가장 큰 아이템은 바로 조명이다. 루미르의 플랫 쉐이드 세트는 공간을 모던하게 만든다. 감각적인 형태의 루미르B 전구와 원반 디스크형의 메탈 쉐이드로 이루어진 세트를 설치하면 은은한 조명으로 럭셔리한 방의 느낌이 완성된다. 펜던트 조명으로 활용하여 인테리어의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화장실을 미술관처럼

화장실

화장실은 용변만 해결하는 곳이 아니다. 나만의 시간을 보내며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창출해 내는 공간이기도 하다. 화장실을 미술관처럼 꾸며보자. 평소 떠오르지 않던 기발한 발상을 해낼 수 있을 것이다.

휴지걸이, 수건걸이, 칫솔 스탠드
PUEBCO TOILET PAPER HOLDER ANGLE Natural

일반적으로 떠올리는 휴지 걸이와는 사뭇 다른 모습이다. ‘ㄱ’자로 꺾여 있는 디자인은 휴지를 일렬로 보관할 수 있다. 빈티지하면서도 깔끔한 외관은 미술적인 조형물을 연상시키기도 한다. 푸에브코의 휴지 걸이라면 화장실이 한층 더 감각적인 공간으로 변신할 것이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TOOLETRIES 다용도 후크 홀더

수건이나 샤워 타올을 걸어 놓을 수 있는 다용도 후크 홀더다. 특수 실리콘 재질이기 때문에 별도의 접착제가 필요하지 않아 깔끔하게 마무리되며 편리하게 부착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모던한 그레이 색상이 화장실과 어우러져 인테리어용으로도 좋은 제품이다. 최대 2.2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어 안전성까지 갖췄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HIPPO&CRATE 스톤 칫솔 스탠드

자연에서 채취한 원석을 최소한의 가공을 통해 만들어진 스톤 칫솔 스탠드이다. 내추럴한 디자인으로 미니멀리즘 하며 무심하게 꽂아 놓은 칫솔과 어우러져 화장실을 아름답게 만든다. 기능과 오브제 두 역할을 모두 충실히 해내는 제품을 찾고 있다면 추천할만하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맨위로 가기

최근 본History已浏览0

    My 클립 위로
    1:1 SSG TALK 새 메세지 수0 프로필 이미지 1:1 SSG TALK 메시지 고객센터톡 새 메세지 수0 고객센터톡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