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HIGHLIGHT > LIVING

LIVING

신비한 잡화점 howdy 사용 설명서

2019. 12. 02

길을 걸어가던 중, 바쁘게 뛰어가는 시계 토끼를 발견했다. 토끼를 따라간 곳에는 신비로운 기운이 느껴지는 잡화점 howdy가 있었는데, 낯선 물건이 가득한 한 쪽 모퉁이에 놓여 있는 ‘신비한 잡화점 howdy 사용 설명서’ 가 눈에 띄는 것이었다.

VITRA

놀란 토끼 눈을 하고 있는 이 시계는 새침하게 나 있는 속눈썹으로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째깍째깍 바쁘게 움직이는 초침 덕에 방금 전, 급하게 뛰어가던 시계 토끼가 떠오르는 제품이다. 짧고 흰 시침은 눈동자가 굴러가는 양 재치 있다.

SUCK UK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하트 여왕은 플라밍고로 크로켓 경기를 한다. 어쩐지 플라밍고의 다리를 잡고 크로켓 경기에 참가하고 싶어진다. 하지만 이 제품은 코르크 마개를 따는 용도로 사용된다. 플라밍고의 목을 비틀어 와인 마개를 따보자.

PUEBCO

‘EAT ME’라고 적힌 쿠키가 가득하다. 아마 먹으면 몸이 커지지 않을까? 아직 바삭한 것을 보니 보관에 용이한 상자라는 건 틀림없다. 자물쇠를 걸 수도 있어 한층 더 비밀스러워 보이며 탈착이 가능한 칸막이는 종류별로 정리하기 편하다.

HAY

‘DRINK ME’ 라벨이 잔에 달려있다. 함부로 마시기엔 걱정이 앞서지만 부드러운 외관과 투명하게 비치는 글라스가 꼭 한 입만 마셔보라고 말하는 것 같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게 디저트를 즐기면 된다.

누군가 이름을 부르는 소리에 눈을 떴다. 모든 것이 꿈이었구나. 다시 한번 그곳에 갈 수 있다면…. 아쉬움을 뒤로하고 일어서는데 무언가 발밑으로 떨어졌다. 낡고 오래된 종이 책자다. 책자의 앞표지에 적힌 글자를 보고 주저앉고 말았다. <신비한 잡화점 howdy 사용 설명서>

맨위로 가기

최근 본History已浏览0

    My 클립 위로
    1:1 SSG TALK 새 메세지 수0 프로필 이미지 1:1 SSG TALK 메시지 고객센터톡 새 메세지 수0 고객센터톡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