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HIGHLIGHT > LIVING

LIVING

어바웃 타임

2019. 11. 25

영화 ‘어바웃 타임’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시간 여행을 하고 싶다면, 일단 옷장으로 들어가세요.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꿔봤을 마법이 있을 것이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눈을 감았다 뜨면 내 방 침대로 순간 이동해 있는 모습을 떠올리며 짜릿함을 느꼈을 수도 있다. 그런데 정말 이런 일들이 현실에서 일어난다면? 여기 마법의 기운이 가득 찬 집에 살고 있는 한 남자가 있다. 그의 일상을 따라가보자.

1. 미래로 가는 옷장

TOLIX 82 퍼포레이티드 라커 1900 레드

미래로 가는 옷장 일러스트

방 한구석에 자리한 이 라커는 평소 옷장으로 쓰인다.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 덕분에 어느 곳에 배치해도 잘 어울린다. 속이 언뜻 보이는 철망은 옷장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볼 수 있다. 남자는 가끔 옷장으로 들어간다. 미래를 다녀올 수 있다나 뭐라나. 실루엣과 함께 하나, 둘, 셋 외치는 순간 그는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잠시 후 다시 모습을 드려낸 남자는 태연하게 옷장 문을 열고 나오며 말한다. “내일 점심 메뉴는 샌드위치군.”

2. 과거와 연락할 수 있는 전화기

CORITELCO 빈티지 데스크 유선전화기 레드

과거와 연락할 수 있는 전화기 일러스트

요즘 같은 시대에 집 전화기라니. 게다가 빨간색 레트로 디자인이다. 마치 인테리어 소품 같은 이 전화기에서 울리는 전화를 받으면 과거와 연락할 수 있다. 어떻게 가능하냐고? 마법의 전화기니까. 간단하다. 벨 소리가 울리면 전화를 받는다. 마침 남자가 통화를 하고 있다. “아니, 내가 미래의 너라니까? 다음 주 로또 번호 알려줄게. 장난 전화 아니야, 끊지 마!” 역시 과거는 아무나 바꿀 수 있는 게 아니다.

3. 요정이 나오는 주전자

HAY COFFEE M 0.8L MINT

요정이 나오는 주전자 일러스트

주전자를 슥슥 문지르면 요정이 나오는 이야기 다들 들어봤을 것이다. 도자기 소재로 제작된 민트색 외관은 자꾸만 문지르고 싶게 맨들 거린다. 내부는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 뜨거운 물도, 커피도 모두 가능하다. 단, 주전자의 요정을 밖으로 소환한 후 액체를 넣는 것을 추천한다. 요정이 데일 수도 있으니까.

4. 투명 인간으로 만들어주는 망토

THE NORTHFACE PURPLE LABEL 마운틴 윈드 어노락 위드 햇 와인

투명 인간으로 만들어주는 망토 일러스트

누군가의 이야기를 엿듣고 싶거나 초대받지 못한 자리에 가고 싶을 때가 있다. 사실 남자는 자주 그런 편이다. 그럴 때마다 망토와 모자를 세트로 장착하면 투명 인간이 된다. 아주 가볍고 휴대하기 쉽다. 사이즈 또한 넉넉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누구든 변장이 가능하다. 기억하자. 춥다고 망토 위에 패딩을 걸치는 불상사는 없어야 한다.

RELATED ITEM

상품 로딩중
맨위로 가기

최근 본History已浏览0

    My 클립 위로
    1:1 SSG TALK 새 메세지 수0 프로필 이미지 1:1 SSG TALK 메시지 고객센터톡 새 메세지 수0 고객센터톡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