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HOW TO > HOBBY

HOBBY

LEATHERMAN MAKETH MAN

손목에 차는 맥가이버 툴

2019. 10. 28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정우성

영화 속 남자들의 레더맨

영화 <팬도럼>, <고스트 워>의 남자들은 레더맨을 갖고 있습니다. 이들은 레더맨 멀티툴을 복수의 칼로, 무기를 만드는 도구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정우성 역시 눈앞에 놓인 문제를 레더맨 멀티툴로 척척 해결하곤 합니다. 헐거운 나사를 조이고, 고장 난 물건을 말끔하게 고치며 사는 일은 생각보다 더 기분 좋은 일입니다. 어쩐지 더 잘 살고 싶어지는 단단한 자신감이 필요하다면 레더맨이 답입니다.

창시자 팀 레더맨

멀티툴 최강 강자의 탄생

전 세계 사람들에게 뜨겁게 사랑받고 있는 레더맨의 운명도 처음부터 순탄하기만 했던 건 아닙니다. 창시자 팀 레더맨은 낡은 자동차 하나로 오랜 시간 여행하면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차를 고치고, 빵을 자를 때 편리하게 쓸 수 있는 간편한 툴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죠. 팀 레더맨은 자신의 회사 레더맨을 세우고, 8년 동안 툴 하나만 연구했습니다. 그렇게 완성한 게 지금의 레더맨 멀티툴과도 닮은 ‘포켓 서바이벌 툴’입니다. 1984년 출시 후 10년 동안 1백만 개 넘게 팔렸고, 레더맨은 세계 최고의 멀티툴 브랜드로 거듭났습니다.

레더맨

자신 있는 만듦새

레더맨은 25년간 무상보증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만으로도 레더맨의 자신감이 느껴집니다. 창립자 팀 레더맨에 대한 유명한 일화가 있습니다. 누군가 ‘레더맨’의 지나치게 엄격한 품질 관리에 대해 묻자, 그는 “모든 제품은 완벽해야 합니다. 제 이름이 들어가거든요(It has to be perfect, my name’s on every tool)”라고 단호하게 답했다고 합니다.

레더맨 멀티툴

손목에 차는 공구 박스

레더맨은 자꾸 진화합니다. 손목에 팔찌, 시계처럼 간편하게 차면 되는 멀티툴이 등장했습니다. 레더맨의 웨어러블 툴은 ‘손목 위의 해결사’라고 불러도 무방합니다. 드라이버, 병 오프너, 렌치, 유리 파쇄기 등 무려 29 가지의 멀티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내 반입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든든합니다.

매일 쓰는 인생 멀티툴

제임스 본드도 깜빡 속을 거 같은 레더맨 멀티 시계는 언뜻 보면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처럼 보입니다. 스위스에서 만든 무브먼트를 가지고 있고,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사파이어 크리스털로 만들었습니다. 레더맨이 만든 시계는 뭔가 달라도 다릅니다. 백 케이스에 있는 링크 툴로 시계 밴드에 달린 모든 공구를 분해할 수 있습니다. 영상을 통해 스크루 드라이버, 세이프티 커터, 보틀 오프너 등 일상에서 꼭 필요한 도구를 야무지게 사용하는 모습을 만나보세요. 근사한 남자들이 모두 레더맨을 선택한 이유를 알게 될 겁니다.

맨위로 가기

최근 본History已浏览0

    My 클립 위로
    1:1 SSG TALK 새 메세지 수0 프로필 이미지 1:1 SSG TALK 메시지 고객센터톡 새 메세지 수0 고객센터톡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