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NEWS > STYLE

STYLE

스타벅스 X 프라그먼트 디자인 X 스탠리

2018. 07. 08

매년 이맘때, 일본 스타벅스에서는.

스타벅스 텀블러 협업 내지 이미지

매년 이맘때쯤 일본 스타벅스는 상징적인 협업을 선보인다. 일본 스트리트 패션의 대부 후지와라 히로시가 이끄는 프라그먼트 디자인(Fragment Design)과의 협업이다. 둘의 첫 만남은 2013년. 어느덧 6년째다. 일본 스타벅스 애호가에게는 연말연시 스탬프를 모아 다이어리를 받는 것만큼이나 자연스러운 연례 행사다.

스타벅스와 프라그먼트 디자인의 협업 제품은 2013년, 스타벅스의 콘셉트 스토어인 오모테산도 비-사이드(B-Side)에서 처음 출시됐다. 이후, 매년 보온 텀블러와 머그잔 등을 내놓는데, 2014년에는 준 다카하시의 언더커버와 3자 협업을 소개하기도 했다.

스타벅스 텀블러 협업 내지 이미지
스타벅스 텀블러 협업 내지 이미지

스타벅스와 프라그먼트 디자인은 올해도 매력적인 브랜드를 초청했다. 바로 미국의 보온병 전문 기업 스탠리,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의 진열대에 빠질 수 없는 전통 있는 브랜드다. 협업 텀블러는 프라그먼트 디자인의 미니멀한 미학, 스타벅스의 가치 그리고 스탠리의 기술력이 만나 삼위일체를 이룬다.

제품은 브랜드의 로고로만 깔끔하게 꾸몄다. 또한 프라그먼트 디자인 특유의 군더더기 없는 절제된 디자인에 스탠리의 강력한 진공 단열 시스템으로 견고함을 더했다. 스타벅스 × 프라그먼트 디자인 × 스탠리 보온 텀블러는 지난 6월 27일 발매되었다. 일본 전역의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약 4만원이다.

맨위로 가기

최근 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