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NEWS > GROOMING

GROOMING

선블록 바르는 러너

2018. 05. 16

자외선! 너, 차단!

선블록 바르는 러너 사진

러너가 달리면서 싸워야 할 것이 ‘자신’ 말고 또 있다. 바로 자외선이다. 얼룩덜룩 그을린 피부를 피하고 싶다면, 햇볕이 강해지는 늦봄부터는 선블록이 필수다. 가볍고 튼튼한 러닝화만큼 중요한 러닝 아이템이다.

끈적임을 싫어하는 러너에게

1.	슈퍼굽! 언신 선스크린 SPF 40 사진

1. 슈퍼굽! 언신 선스크린 SPF 40

Supergoop! Unseen Sunscreen SPF 40

무겁고 끈적이는 선크림이 싫다면, 이 제품을 주목하자. 아기가 발라도 무방할 정도로 순하다. 유분감이 전혀 없어 지복합성 피부도 거부감 없이 바를 수 있다. 땀에 흘러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다. 얼굴이 허옇게 뜨는 백탁 현상도 없다.

2.	스웨트 코즈메틱 브로드 스펙트럼 SPF 30 트랜슬루슨트 미네랄 파우더 사진

2. 스웨트 코즈메틱 브로드 스펙트럼 SPF 30 트랜슬루슨트 미네랄 파우더

Sweat Cosmetics Broad Spectrum SPF 30 Translucent Mineral Powder

피부색 보정에 관심이 없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파우더 타입의 선크림으로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만들어준다. 피부 밀착력도 뛰어나다. 100% 천연 미네랄 파우더이기 때문에 항균 효과도 있다. 운동선수를 대상으로 임상 시험을 거친 제품이다.

빈틈없는 러너에게

오션 포션 댑-온 스폿 스틱 SPF 50 사진

1. 오션 포션 댑-온 스폿 스틱 SPF 50

Ocean Potion Dab-On Spot Stick SPF 50

국소 부위까지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제품이다. 얇고 뾰족한 스틱으로 귀 윗부분, 목 뒷부분, 그리고 헤어 라인까지 빈틈없이 메울 수 있다. 롤온 타입이라 손에 묻히지 않고도 바를 수 있어 덜 번거롭다.

쿨라 오가닉 SPF 30 스캘프 & 헤어 미스트 사진

2. 쿨라 오가닉 SPF 30 스캘프 & 헤어 미스트

Coola Organic SPF 30 Scalp & Hair Mist

두피와 머리카락도 보호해야 한다. 모자를 쓴다고 해서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할 수는 없으니까. 이 제품은 가볍게 뿌리는 것만으로 두피와 머리카락을 충분히 지킬 수 있다. 동시에 스타일링까지 완성한다. 방수 기능이 있어 땀에 씻길 걱정도 없다.

잭 블랙 인텐스 테라피 립밤 사진

3. 잭 블랙 인텐스 테라피 립밤

Jack Black Intense Therapy Lip Balm

SPF 25로 햇살로부터 입술을 보호하는 데 제격이다. 립밤의 기본기도 충실히 갖췄다. 시어버터 추출물, 아보카도 오일 등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한다. 외출 30분 전에 발라야 최상의 자외선 차단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맨위로 가기

최근 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