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TREND > LIVING

LIVING

줄 서서 사는 가구

2018. 05. 08

스탬피디가 만든 이케아.

이케아 뉴스 이미지

이케아와 오프화이트의 협업은 분명 기념비적이었다. 생활 밀착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럭셔리 스트리트 브랜드의 협업이라니. 고정관념을 깨는 이케아의 도전은 계속된다. 오프화이트 협업 제품의 정식 발매일이 여전히 정해지지 않은 상황에서, 또 하나의 스트리트 브랜드, 스탬피디(STAMPD)와 협업을 발표했다. 컬렉션 이름은 스펜스트(SPANST), 스웨덴어로 탄력, 신축성을 의미한다.

이케아 뉴스 이미지
이케아 뉴스 이미지
이케아 뉴스 이미지

스탬피디의 수장 크리스 스탬프는 한마디로 미니멀리스트다. 그는 모노톤을 활용해 실용적이고 간결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케아와 협업한 결과물에도 역시 크리스 스탬프의 감각이 듬뿍 담겨 있다. 컬렉션은 가구를 비롯해 LED 형광등, 의자, 캐비닛, 테이블, 스툴, 이불, 물병, 공책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포함한다.

이케아 뉴스 이미지
이케아 뉴스 이미지

이뿐만 아니다. 신발 보관용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 신발장, 농구대, 심지어 이케아 역사상 최초의 스케이트보드 데크도 만들었다. 스탬피디 팬이 아니라도 충분히 매력을 느낄 만한 물건들이다.

이케아 뉴스 이미지
이케아 뉴스 이미지

컬렉션은 5월 중 국내 발매될 예정이다. 줄 서서 가구를 사게 될지도 모를 일이다.

맨위로 가기

최근 본History已浏览0

    My 클립 위로
    1:1 SSG TALK 새 메세지 수0 프로필 이미지 1:1 SSG TALK 메시지 고객센터톡 새 메세지 수0 고객센터톡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