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TREND > STYLE

STYLE

발렌시아가 어린이

2017. 12. 21

아이가 아빠와 맞춰 입는 발렌시아가.

발렌시아가 어린이 사진
발렌시아가 어린이 사진
발렌시아가 어린이 사진

지난 6월 발렌시아가는 기자들과 바이어를 파리 불로뉴의 숲으로 불러들였다. 나무가 길게 늘어선 숲의 정돈되지 않은 통행로를 런웨이 삼아 쇼가 시작됐다. 마치 현실의 꽤 멋진 아빠들처럼 옷을 입은 모델이 아이와 함께 등장했다.

발렌시아가 어린이 사진

아빠 모델과 맞춰 입은 아이들의 옷은 발렌시아가 컬렉션의 완벽한 축소판이었다. 딸을 번쩍 안은 아빠, 아들의 손을 잡고 런웨이를 걷는 아빠는 최근 발렌시아가가 추구하는 트렌드에 완벽하게 부합했다. 이른바, ‘대드 코어(Dad Core)’. 평범한 일상 속으로 스며든 발렌시아가의 감각은 ‘육아에 신경 쓰는 아빠’에까지 이르렀다.

발렌시아가 어린이 사진
발렌시아가 어린이 사진
발렌시아가 어린이 사진
발렌시아가 어린이 사진

쇼가 끝난 후 발렌시아가 주니어 컬렉션에 대한 소문은 반년 동안 끊이질 않았다. 단발성 이벤트라는 이야기부터 주니어 컬렉션을 대대적으로 발표한다는 이야기까지. 결론은 둘 다 맞다. 발렌시아가는 2018 S/S 시즌 한정, 2세부터 10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꽤 큰 규모의 주니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흥미로운 건 유니섹스 컬렉션이라는 점. ‘스피드 러너’ 운동화라든지, 로고 스웨트 셔츠, ‘버니 샌더스’ 패러디 트랙 슈트 등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그대로 재현한다. 발렌시아가 팬이거나 아니거나, 당신이 아빠거나 아니거나 계속 눈에 밟히는 건 어쩔 수 없다.

발렌시아가 유니섹스 주니어 컬렉션은 12월부터 발렌시아가의 온·오프라인 매장과 편집숍에서 판매된다.

맨위로 가기

최근 본History已浏览0

    My 클립 위로
    1:1 SSG TALK 새 메세지 수0 프로필 이미지 1:1 SSG TALK 메시지 고객센터톡 새 메세지 수0 고객센터톡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