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TREND > STYLE

STYLE

허벅지를 위한 속옷

2017. 09. 21

꽉 조이는 언더웨어는 이제 그만!

러너의 허벅지를 본 적이 있는가? 탄탄하고 탄력 넘치는 허벅지는 러너의 상징이자 자랑이다. 하지만 그들에게 남 모르는 속사정이 있다. 허벅지가 꽉 끼는 속옷 때문에 하루 종일 불편하다는 것. 최근, 여러 스포츠 언더웨어 브랜드에서 튼실한 하체를 위한 제품을 하나둘 내놓고 있다. 탄탄한 하체를 보다 편하게 할 속옷을 소개한다.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은 덤이다.

1. 삭스(Saxx)

바이브 롱 레그(Vibe Long Leg)

달리기를 하고있는 남자가 운동복 바지 속에 삭스를 입고있다
야구선수로 보이는 남자가 바지 안에 삭스 속옷을 입고있다
삭스의 롱레그 속옷 이미지

허벅지가 두꺼운 남자들은 드로어즈를 입을 때 한번쯤 겪어봤을 것이다. 속옷단이 말려 올라가는 상황을. 이 제품은 솔기를 7인치(약 18cm) 정도로 늘려 속옷이 말리는 현상을 방지한다. 또 두꺼운 허벅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감싸준다.

+ 가격 : 19.95달러

2. 투이그지스트(2(X)IST)

멘즈 피마 니트 코튼 박서(Men’s Pima Knit Cotton Boxer)

투이그지스트의 멘즈 피마 니트 코튼 박서를 입고있는 모델 사진

몸에 꼭 끼는 속옷에 질렸는가? 투이그지스트가 특별한 면 소재로 만든 속옷을 주목하자. 폭신한 촉감 덕분에 매일매일 입고 싶을 거다. 투이그지스트는 뉴욕 소호에 본사를 둔 브랜드로 국내에는 생소하지만 미국과 유럽에서는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가격 : 21.95달러

3. 캘빈 클라인(Calvin Klein)

커스텀 스트레치 마이크로 박서 브리프(Custom Stretch Micro Boxer Brief)

캘빈클라인의 커스텀 스트레치 마이크로 박서를 입고있는 모델 사진

섹시한 남성미의 대명사 캘빈 클라인 드로어즈. 입어보면 비단같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감촉에 놀랄 것이다. 또 모든 방향으로 늘어날 수 있게 디자인됐다. 덕분에 꽉 조이지도 헐렁하지도 않아 러닝할 때 입어도 답답하지 않다.

+ 가격 : 27.95달러

맨위로 가기

최근 본History已浏览0

    My 클립 위로
    1:1 SSG TALK 새 메세지 수0 프로필 이미지 1:1 SSG TALK 메시지 고객센터톡 새 메세지 수0 고객센터톡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