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HIGHLIGHT > GROOMING

GROOMING

Simply Sachajuan

2017. 08. 26

헤어스타일에 신경 좀 쓰는 남자라면 스톡홀름 브랜드 사샤후안은 꼭 알아야 한다.

샤샤후안 창립자

당신이 만약 최상의 헤어 제품을 산다고 해보자. 그때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이름이 있다. 바로 사샤후안이다. 브랜드명이 독특한 사샤후안은 우리의 머리를 안심하고 맡겨도 되는 유명 헤어 디자이너 사샤 미티크와 후안 로센린드의 이름을 따온 것이다. 모든 건 1997년에 시작됐다. 사샤와 후안, 두 명의 헤어 디자이너는 스톡홀름 한가운데, 1960년대 아트 갤러리였던 곳에 사샤후안 살롱을 연다. 살롱을 운영하던 그들은 놀라운 점 한 가지를 발견하게 된다. "가장 놀라운 점은, 헤어스타일리스트들이 헤어 제품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는 거였어요. 우린 품질 좋은 제품을 만들고 싶었고 동시에 이해하기 쉽고 사용하기 쉬운 제품을 만들고 싶었어요." 그렇게 그들은 2004년 헤어 제품을 출시한다.

샤샤후안의 제품 이미지

'Simply Sachajuan'

'심플리 사샤후안'

사샤후안의 슬로건은 단순하다. 그들의 목표는 단 하나였다. 전문적인 헤어 제품을 만들되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거였다. “모든 헤어는 아름다워야 합니다. 사샤후안의 미학은 모든 사람들의 헤어 라이프를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갈색 병에 흰색 글씨로 제품명을 써놓은 게 전부인 단순한 패키지도 그들의 이런 철학을 반영한다. 물론 우리가 이해하기 어려운 과정도 있다. 그들은 누구나 볼륨 있고 건강하고 빛나는 머리를 가질 수 있도록 ‘오션 실크 테크놀로지(Ocean Silk Technology)’ 기술로 헤어 제품을 만든다. 쉽게 말하면, 해조류의 좋은 성분을 헤어 제품에 담는다는 얘기다.

헤어왁스와 볼?제품 (왼쪽부터) 헤어왁스 75ml, 오션 미스트 볼륨 컨디셔너 250ml, 오션 미스트 볼륨 샴푸 250ml

실제로 사샤후안의 헤어 왁스와 볼륨 제품은 너무 유명해서 여기에 설명하는 게 민망할 정도다. 현재 머리 상태가 어떻든, 즉 푸석한 머리든 까칠한 머리든 부스스한 머리든 사샤후안의 제품은 당신의 고민 해결을 도와줄 거다.

모델이미지

'모든 사람이 자신의 머리를
사랑하는 것'

그게 바로 사샤와 후안의 목표다. 참고로, 헤어 관리에 관한 한 그들의 조언을 몇 가지 소개하면 이렇다. 컨디셔너는 꼭 사용할 것(남자들이여 잊지 말자!), 지나치게 과한 헤어스타일링은 피할 것(촌스러워 보일 수 있다), 당신이 좋아하는 컬러의 헤어스타일을 한 사람을 헤어 디자이너로 선택할 것(찾기만 한다면야).

맨위로 가기

최근 본History已浏览0

    My 클립 위로
    1:1 SSG TALK 새 메세지 수0 프로필 이미지 1:1 SSG TALK 메시지 고객센터톡 새 메세지 수0 고객센터톡 메시지